산청GGP 전기시설 개선공사
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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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공고번호 : 가야육종(주) 2020-1호>

 

입 찰 공 고

1. 공사개요

1) 공 사 명 : 농업회사법인 가야육종(주) 산청GGP 전기시설 개선공사

2) 공사위치 : 경남 산청군 산청읍 친환경로2975번길 55-33 일원(산청GGP)

3) 공사기간 : 2020년 12월 1일 ∼ 2021년 3월 31일

4)

○ 낙후된 전기시설 개보수 및 설치를 통한 안정적 전기공급 및 사고예방

220V 단상 전기를 380V 삼상 전기로 변경을 통해 신규 설치되는 환기팬의 효율을 높이고 사육환경 개선을 위함

○ 환기개선공사 계약업체와 긴밀한 협조를 통한 공사진행

5) 입찰방법 : 제한경쟁입찰

 

2. 입찰참가자격

1) 전기협회에서 발행한 시공능력평가서 금액이 5억원 이상인 업체

2) “전기공사업법”에 의한 [전기공사업]을 등록한 업체

3)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

4) 입찰등록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어야 하며, 부도, 화의, 워크아웃, 법정관리 중에 있는 업체와 농협, 정부, 지방자치단체, 공공기간(공공기관에 관한법률 제4조제1항)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

 

3. 현장 설명회

1) 일시 : 2020. 11. 20(금), 14:00

2) 주소 : 경남 산청군 산청읍 친환경로2975번길 55-33 일원(산청GGP)

3) 현장설명회 참가 서류 : 하단 입찰 참가구비서류 참조

4. 입찰 일정

1) 2020. 11. 18(수) ∼ 2020. 11. 24(화) : 입찰공고문 게시(7일간)

가야육종(주) 홈페이지

2) 2020. 11. 24(화) : 신청서 제출 마감(우편 및 방문 접수, 17:00 까지)

주소 : 경남 사천시 축동면 사천대로 2166 2층 가야육종(주)

- 신청서는 2020. 11. 24(화) 17:00 까지 도착분에 한함

- 현장설명회 참석한 업체만 입찰 참여가능

3) 2020. 11. 26(목) : 심사 및 업체선정(내부 심사위원회)

선정방법 : 가격, 자격증 및 전문인력, 시공능력 등 종합적으로 심사위원 평가 후 업체 선정

-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

- 선정된 업체는 공사가격, 공사일정 등 협의를 통해 계약 체결

※ 선정된 업체는 협의 완료 후 3일 이내 계약 체결 안될 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

- 국민건강보험료,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대상 공사

 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1) 당사의 계약규정 제56조 2항에 의한 총입찰금액(부가세 포함)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(체신관서 또는 금융기관이 발행한 자기앞수표를 포함한다)이나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까지 납부하여야하며 이의 귀속은 동 규정 제57조에 의한다.

2) 보증보험증권 등에 의한 보증금 납부시 개시일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까지이며, 보증보험보통보험약관에 규정된 면책사유에 불구하고 당 회사에 귀속시켜야 할 금액을 보증하는 특약조항이 있어야 함.

3) 선정된 업체는 협상이 완료된 후 3일 이내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을시 그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한다.

 

6. 입찰무효 : 당사 규정에 따름

 

7. 입찰참가구비서류

구 분

서 류 목 록

현장 설명회

1) 법인등기부등본(해당업체에 한함)

2) 인감증명서 및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계

3) 대리인참여시 재직증명서, 위임장, 신분증

4) 사업자등록증 사본

5) 면허(등록)증 사본(사본 제출시 원본대조필 날인)

입찰등록

(신청서 제출)

1) 입찰참가신청서 1부(밀봉하여 제출)

-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(VAT포함) 원본 1부

2) 업체일반현황 1부

3) 법인등기부 등본 1부(최근 2개월 이내)

4)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(최근 2개월 이내)

- 대리인참여시 재직증명서, 위임장, 신분증

5)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

6) 전기공사 시공능력 확인서 1부

7) 입찰보증금(보증보험증권)

※ 입찰등록 신청서 제출시 밀봉하여 제출

 

8. 기타 유의사항

1) 입찰 참가자는 입찰관련 서류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함

2) 접수된 서류는 수정, 대체, 반환되지 않으며,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

3) 접수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찰 참가제한 및 낙찰 취소

또는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음

4) 입찰참가자는 당사에서 제시하는 평가절차, 기준,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

5)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자격이 있는 기관에서 발행하는 서류로 제출 하여야 함

 

9. 입찰담당자 : 세부문의사항은 경영기획부(김문석 부장) 으로 문의 바랍니다.(전화 010-8549-7775)